일기장

겨울 새벽수영 여자 백수 다이어트 후기

리치여우 2023. 12. 1. 21:23

오늘 목표

1. 30분 이상 영상편집 - 성공

2. 블로그 글쓰기 - 진행중

3. 인스타 + 릴스 올리기 - 실패

4. 일기 쓰기 - 성공

 

오늘 아침 머리 말리는 곳에서 머리 말리는데 옆자리에 누가 수영 가방을 두고 갔길래 저런~ 깜빡했나보네 하면서 머리 말리다가 차 타고 집에 왔다. 집에 도착하니까 내 수영가방이 없다! 넹... 저도 그 옆에 수영 가방을 가지런히 두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 이런적 처음인데 당황ㅋㅋㅋㅋ 점점 망충이가 되어간다. 

 

매일 아침 6시 20분에 눈을 떠서 잠을 깨기 위해 10분을 소모하고 옷을 갈아입은 다음 차를 타고 새벽수영을 간다. 

원래는 자전거 타고 수영 다녔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차안에 히터 빵빵하게 틀어서 다니고 있다. 

 

겨울 새벽수영은 여름에 비해 너무나 춥고 힘들다. 

하지만 여자 백수에게 새벽수영은 규칙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소듕한 운동이다. 

 

새벽수영 다이어트 후기 

수영은 칼로리를 많이 소모하는 운동이다. 하지만 식욕도 증가시킨다. 수영을 암만 다녀봤자 체중계는 내려가지 않는다. but 식단 조절만 하면 건강하게 살 빼기가 가능하다. 보통 식단조절을 하게 되면 근육이 더 빠져서 나중에 다이어트에 성공하더라도 조금만 먹어도 살찌는 몸이 만들어진다. 근데 수영을 하면 근육을 챙길 수 있다. 나처럼 지방 덩어리에 근육이 전혀 없는 인간은 뭐든 꾸준히 운동 해주는게 좋음. 그리고 수영으로 2달동안 5kg 감량 해봤는데 몸 선이 깔끔하게 정리 된다. 지금은... 백수 여자 집에서 할거라곤 먹는것뿐ㅋㅋㅋㅋㅋㅋ 암튼 겨울은 춥다...추버...지방을 비축해야해....

 

오늘 한 일

1. 새벽 수영

2. 아침 - 피자

3. 빨래 개기

4. 전셋집 계약 준비

5. 점심 - 군만두

6. 영상편집 (1/2 정도 했음)

7. 저녁 - 컵라면

8. 게임

9. 일기쓰기

 

뒹굴뒹굴 거리다가 그래도 오늘은 영상편집 2시간은 한 것 같다!!! 강제성이 없으니 게으름 피우는중

 

내일 목표

1. 계약 잘 하고 오기

2. 영상 완성하기

3. 블로그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