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생활

intj 여자 결혼생활 - 남편의 화이트데이 선물

리치여우 2024. 3. 16. 00:50

얼마전부터 남편이 자꾸 파묘를 보고싶어 했다. 저번달 카드 실적을 못쌓아서 제값 내고 영화표를 예매했다. 그리고 목요일 퇴근후 집에서 10분만에 대충 먹고 8시에 파묘를 보기로 했다.

집에 도착하니 남편이 직접 만든 소고기덮밥이랑 구매한 샌드위치와 화이트데이 선물. 그리고 수선화 화분도 있었다(대파인줄...) 꽃화분 사러가고 싶다고 징징거렸더니 선물로 준비해줘서 감동. 화이트데이인줄도 몰랐는데 남편이랑 결혼 하길 잘했다. 이게 운명인가!


덮밥은 너무 맛있었고 영화는 재미있었다.


금요일 아침. 새로 입주한 아파트 벽지에 손상과 곰팡이가 심해서 as를 신청했고 도배하러 오셨다. 이 수리 때문에 남편은 연차를 냈다.


회사에서 점심 먹으러 나왔다가 꽃밭 발견. 봄이로구나~~


남편 친구들이 밤에 집들이 온대서 치킨 시켜서 먹고 기다리기. 후참은 못참지


수선화가 하루만에 꽃을 피우고 있다. 아침 되면 꽃 볼 수 있을듯😘


친구분들이 오시고 문어랑 열심히 먹었다.

요즘 회사에서 일하는게 같은 작업의 반복이라 지루함을 느낀다. 하지만 숙련도는 낮아서 일처리 속도가 매우 느린것이 스트레스다. 영상편집 속도가 늘지를 않는구나. 이 꿈뜬 영혼같으니. 나의 경력이나 기술이 부족한것 같다. 마케터가 되기에는 최신유행 같은것에 관심이 없구나. 유튜버가 되기에는 유튜브를 잘 안보는구나. 블로거가 되기에는 귀찮다고 글을 안쓰는구나.

기억력도 처세술도 반응속도도 좋지 못한 나의 장점은 도전정신과 끈기? 긍정적인 마인드? 갖고 있는 강점을 강화해서 독보적인 사람이 되어야지